NEWS

뒤로가기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프로모션 광고 출연 , 오토데스크 쇼행사 참여

작성자 노즈워크(ip:)

작성일 2019-01-02 13:48:32

조회 2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마이크로 소프트 프로모션 광고에 반려동물 기업이?



지난 9월부터 진행된 마이크로소프트 신제품 서피스북 프로2 프로모션 영상에 첨단 IT기업이 아닌 반려동물 IT기업 노즈워크(NOSEWORK INC)의 제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노즈워크(NOSEWORK INC)는 최근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에 등장한 제품은 노즈워크(NOSEWORK INC)의 제품 스마트노즈워크(Smart nosework)이다. 글로벌 기업 프로모션 영상에 반려동물 관련 기업이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즈워크는 유럽수의사, 훈련사, 프로그래머 등 다양한 전문가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용품 및 IT 제품까지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스마트노즈워크는 강아지 분리불안, 짖음 등 문제행동을 가지고 있는 반려동물의 건강상태 체크, 자동 훈련모드, 빅 데이터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반려동물 훈련용 IoT 기기이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프로모션 영상뿐만이 아닌 글로벌기업 AUTODESK 쇼 행사에도 진행되는 등 반려동물 프리미엄 브랜드 노즈워크(NOSEWORK INC)에 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854353&code=61141611&cp=nv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